고객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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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이용Q&A
영업시간: 평일 9-18시 [주말,공휴일 휴무입니다.]
1. 세팅시간, 대기시간 문의
- 1시간단위 예약가능하시며, 세팅시간, 대기시간 없이 예약된 시간에만 입실/퇴실 가능하십니다. 꼭 준비시간 포함해서 예약 부탁드립니다.
*자동출입 시스템으로 예약시간에 맞추어 문이 열립니다.
2. 음식물 반입 문의(자체 판매상품 없습니다.)
- 쿠키류, 음료류만 반입 가능하십니다.
쓰레기는 룸에 버릴 수 없습니다. 꼭 로비에서 분리배출 부탁드립니다.
3. 주차 관련 문의
- 주차지원 할인 없습니다. 인근 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.
4. 예약금, 결제 문의
- 당일 카드결제, 세금계산서(나라빌X)만 결제 가능합니다.
세금계산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예약시 기관/단체명/메일주소 확인 후 관련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.
5. 화상회의 문의
- 저희는 룸만 제공 됩니다. 따로 화상회의 장비는 없습니다.
6. 현수막 문의
- 벽면 압정부착 가능하시구요. 사이즈는 [가로3.5M~4M]를 제일 많이 준비해오십니다.
7. 마이크 문의
- R12+R13 룸에만 무선마이크 2대 있습니다.
모든 룸은 서울스퀘어 4층 상연재 내부에 있습니다.
*서울스퀘어 1층 안내데스크 룸번호or회의or기관or회사명 확인 후 출입증 수령 -> 1층 중앙 스피드게이트 통과 -> 엘리베이터 4층 상연재 서울역점
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,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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