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- 고객지원
- 공지사항
[중요] 예약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예약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.
영업시간: 평일 9-18시 [주말,공휴일 휴무입니다.]
1. 세팅시간, 대기시간 문의
- 따로 세팅시간, 대기시간 없이 예약된 시간에만 입실/퇴실 가능하십니다. 꼭 준비시간 포함해서 예약 부탁드립니다. (앞뒤로 겹치는 예약이 많아 난감한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.)
*예약시간에 맞추어 룸이 열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2. 음식물 반입 문의(자체 판매상품 없습니다.)
- 퇴실 전 쓰레기만 잘 버려주신다는 조건하에 커피/쿠키 정도만 반입가능 하십니다. 그 외 도시락, 과일, 샌드위치(김밥) 등 음식물은 반입금지 입니다.
*공용 셀프바에 정수기, 커피믹스 정도는 구비되어 있습니다.
3. 주차 관련 문의
- 상연재 전용 주차공간은 없습니다(지원,할인X). 인근 주차장이나 상연재 건물 양 옆 주차타워에 개별주차 이용가능하십니다. (요금:10분당 1,000원)
당연히 결제는 주차장에서만 가능합니다.
4. 예약금, 결제 문의
- 따로 계약금 없이 이용일 당일 카드결제(할부X) 또는 세금계산서(나라빌X) 결제만 받고 있습니다.
세금계산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예약시 기관/단체명/메일주소 를 꼭 남겨주세요 확인 후 관련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.
5. 화상회의 문의
- 저희는 룸만 제공 됩니다. 따로 화상회의 장비는 없습니다.
6. 현수막 문의
- 자체 제작은 없습니다. 압정으로 부착 가능하시구요. 사이즈는 보통 가3.5M 세1.0M 정도 많이 준비해오십니다.
*더 크게 준비하시는 경우 유선문의 부탁드립니다.
7. 예약조회시 시간표기.
- 13-15시 실 예약일 경우, 홈페이지(카톡) 예약조회 상 13시 14시 로 표기됩니다.
*룸내 기본구성(100인실에만 무선마이크 2대가 있습니다. 나머지 룸은 없습니다.)
R1-R2: TV모니터(70인치)+hdmi케이블
R5, R6, R7: TV모니터(86인치) + 노트북 1대(hdmi케이블)
R10, R11, R12: 빔프로젝터 + 노트북 1대(hdmi케이블) *(R10,R12 화면비 16:9),(R11 화면비 4:3)
100인실(R11+12): 빔프로젝터 + 노트북 1대(hdmi케이블) + 무선마이크 최대 2대
*저희는 룸만 있습니다. 이외의 회의에 필요하신 물품(펜트레이, 멀티탭, 펜, 명패, 등등)은 챙겨오셔야 합니다.
모든 룸은 상연재 내부에 있습니다.
추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배너 카카오톡문의,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이전글 | 이전 글이 없습니다. |
다음글 | 100인룸은 3시간 이상 예약만 가능합니다. 2시간 예약시 자동취소... |